러브153 공지

중보기도 요청

love153Eitan 0 2,125 2020.02.23 04:57
코로나19

이스라엘에서 긴급 기도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한국에서도 어려운데, 현지 이스라엘에서도 한인들이 심각한 상황에 처해지고 있습니다.
아래 내용은 공식적으로 전해진 내용입니다.
그리고 이미 오늘 저녁에 도착한 대한항공은 한국인은 그대로 다시 한국으로 되돌려보내고, 또 호텔도 거부를 해서 현재 이스라엘에 와 있는 팀들이 긴급 상황에 처하고 있고, 연류된 여러가지 어려움들이 생기고 있습니다.
이 모든 상황을 위해 중보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이스라엘관광청 소장 조정윤입니다.
이스라엘 정부는 금일 현 시간 부(토요일 2/22 저녁) 이스라엘 내
신종 코로나 감염증(코로나19) 예방/확산을 막기 위해 대한민국 국적의 모든 여행자의 입국을 일시적으로 금지하기로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입국금지 기한은 현재 알 수 없음)

이에 따라,
1. 현재 이스라엘 내 체류 중으로 파악되는 1,600여명의 대한민국 국적의 여행자들은 14일간 자가격리 (호텔 등에서) 조치가 취해질 예정이라고 합니다.
2. 공식 발표 기준일 로부터 이미 14일이 지난 여행자는 해당사항이 없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이스라엘에 입국한지 15일된 여행자는 해당사항 없음)
3. 하지만, 오늘을 기준으로 아직14일이 지나지 않은 여행자는 모두 자가격리 조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예를 들어, 오늘 부로 이스라엘을 여행한지 2일이 된 자는 12일간 자가격리 조치될 예정이라고 함)

관련해, 추가 정보는 대한민국 외교부와 질병관리본부 및 기타 정부 관계부처의 공식 발표 및 가이드라인에 따라 대처하시길 권고 드립니다.

이스라엘정부 관광부 및 이스라엘관광청은 이스라엘 정부 및 이스라엘 보건부의 지시에 따라 금번 긴급상황에 대처에 나설 예정입니다."

Comments